LG전자, 그라운드220에 'LG 랩스' 팝업존 오픈

임윤희 기자 승인 2024.07.31 17:08 의견 0
LG전자가 내달 25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그라운드220'에서 LG 랩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우와한 라이프스 굿 연구소' 팝업존을 운영한다.(자료=LG전자)

[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LG전자가 다양한 제품을 색다른 컨셉으로 선보인다.

LG전자가 다음달 25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그라운드220'에서 LG 랩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우와한 라이프스 굿 연구소' 팝업존을 운영한다.

LG 랩스는 LG전자의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소개하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팝업존은 연구소를 테마로 꾸며졌다.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LG전자의 노력을 강조한다.

현장에는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DUOBO)' ▲글램핑 고객을 위한 맞춤형 주거 공간 '본보야지(Bon Voyage)' ▲진공관 오디오 모티브로 투명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패널이 탑재된 올인원 오디오 '듀크박스(DukeBox)' 등 콘셉트 제품이 개발되는 배경과 과정을 소개한다.

김효은 LG전자 브랜드매니지먼트담당은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혁신하는 LG전자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