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트래블로그 라인업 확대..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 출시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7.22 13:24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출시된 트래블로그 마일리지 카드 2종은 스카이패스와 프레스티지로 구성돼 있다.
두 카드 사용 시 국내 이용금액은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적립되고 해외 이용 금액은 기본적으로 트래블로그와 동일하게 외화하나머니에서 사용된다. 카드설정 변경을 통해 신용카드로도 이용 가능할 수 있으며 트래블로그 3대 혜택을 기본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더해졌다.
마일리지 서비스는 국내 최초 시즌제로 운영된다. 시즌1은 올해 말까지며 카드 2종에 대해 결제 금액 1500원당 3마일이 적립된다. 이후 매년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12월 중 시즌2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의 디자인은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은 트래블로그 카드 스탬프와 여권형의 정체성을 계승하면서 프리미엄 소재를 더했다.
이와 함께 하나카드는 25일 트래블로그의 N분의 1 정산을 외화까지 확대하고 30일에는 여행에 필요한 기능만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여행모드도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기능으로 카드 관리가 더 쉽고 간편해진 만큼 여행 중 긴급상황 시에도 빠른 대처가 가능할 전망이다.
환전 가능 통화는 다음 달 58종으로 확대를 앞두고 있다.
이석 하나카드 전무는 “이번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 출시는 체크카드와 신용카드에 이은 트래블로그 라인업의 완성이다”며 “손님 중심의 혜택을 확대하고 서비스 질을 고도화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