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LG유플러스 ‘U+사장님광장’과 제휴 이벤트 진행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7.09 08:17 의견 0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은 1년간 LG유플러스의 ’U+사장님광장’과 제휴를 맺고 고물가 속 외식업주들의 식자재 가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자료=대상)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대상이 외식업주들의 식자재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발벗고 나선다.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은 1년간 LG유플러스의 ’U+사장님광장’과 제휴를 맺고 고물가 속 외식업주들의 식자재 가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베스트온은 대상이 2021년 2월 오픈한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로 업종별 전문관과 브랜드관 운영을 통해 농수산물, 냉장·냉동 식품 등 약 350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한 매장 바로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대상 베스트온과 LG유플러스의 매장경영 지원 플랫폼 ‘U+사장님광장’의 주 고객인 외식업주들의 원가 절감 및 식재료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 베스트온은 ‘U+사장님광장’을 이용하는 외식업주에게 연간 총 75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외식업에 꼭 필요한 식자재 제품 및 대표 인기 제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베스트온 홈페이지 신규가입 또는 로그인 후 ‘U+사장님광장’ 가입 인증번호와 사업자번호를 입력해 최초 인증하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20% 쿠폰 3장을 즉시 발급한다. 또 매월 1일마다 8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쿠폰 4장도 지급한다.

김치, 조미료, 냉동야채, 소스류 등 외식업 필수 제품과 인기 상품을 엄선한 인기 식자재 10여 종은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제품은 상시 변경될 수 있으며, 제휴 첫 달에는 ‘청정원 고소한마요네즈’, ‘베스트코 왕새우튀김’, ‘하우촌삼계탕’ 등 10종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동근 대상 BO사업팀장은 “계속되는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식당 사장님들의 식자재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1년간 LG유플러스의 ‘U+사장님광장’과 함께하는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종산업과의 제휴를 통해 식자재 원가 절감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외식업주들과의 상생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