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손보, 갤럭시 신제품 앞두고 ‘휴대폰보험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7.03 14:18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새로 출시되는 휴대폰 소식에 대한 알람 신청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휴대폰보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휴대폰보험 사전예약은 새로운 휴대폰이 출시될 때 카카오톡으로 알림과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카카오페이손보의 휴대폰보험을 2년 내 가입할 경우 1개월분의 보험료만큼을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각종 혜택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추후 보험에 반드시 가입해야 하거나 미리 결제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휴대폰 출시 시점 카카오톡으로 알림 메시지를 받은 후 보험 가입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이 외에도 카카오페이손보는 출시 예정인 갤럭시Z플립6와 Z폴드6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 두 신규 갤럭시 제품에 대해 휴대폰보험 가입 시 자기부담금 비율을 10%로 설정하면 휴대폰 수리비를 최대 90%까지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손보는 “매년 알인 받고 아껴 쓰면 돌려받는 휴대폰보험 등 혁신적인 보험 상품을 출시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처럼 더 많은 사용자가 보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