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 코스메틱은 네이버 쇼핑 ‘패션타운 뷰티’ 뷰티인 인 서울X서울경제진흥원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됐다. (자료=웰메이드코리아)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이든(IDUNN)화장품 ‘워터드롭 수분크림’이 여름 시즌 뷰티 아이템으로 사랑 받음에 따라 고객에 보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든 코스메틱은 네이버 쇼핑 ‘패션타운 뷰티’ 뷰티인 인 서울X서울경제진흥원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됐다. 네이버 쇼핑과 서울경제진흥원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 행사다. 이에 24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에서 이벤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는 서울 뷰티페스티벌 ‘핫 아이템’으로도 선정됐다. 이에 오는 30일까지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7월에는 네이버 강세일 행사 아이템으로 선정되어 여름 시즌을 겨냥한 깜짝 혜택을 준비 중이다.

이든은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젊음의 여신 스토리를 담고 있는 브랜드다. 유명 방송인, 연예인, 모델 등 소셜커머스 인플루언서, 네이버 쇼호스트, 쿠팡 라이브 크리에이터, 그립퍼들에게 인정 받으며 잇템으로 자리 잡았다.

15년 동안 방송을 비롯해 연예인 협찬으로 인지도를 높인 이든 화장품에서 베스트 아이템으로 손꼽히며 ‘이든 수분크림’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K-뷰티 열풍을 통해 미국, 일본 시장에서도 점유율을 높여가는 중이다.

워터드롭 수분크림에 이어 2024년에는 링클케어 수분크림, 시카크림, 선크림, 아이크림, 워터링 앰플, 워터폴 앰플 등 신제품 6종 모두 네이버 쇼핑 뷰티풀데이 인 서울 행사에 새로이 선보인다. 최근에는 트렌드를 반영해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들로 해외 수출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업체 관계자는 “드라마 속 배우들의 화장대에서 쉽게 만날 수 있었던 이든 화장품은 워터드롭 수분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하게 사랑고 있다”며 “고객만족을 통해 감동을 이끄는 대한민국의 필수 뷰티템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든 수분크림에 대한 성원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