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나폴레옹 갤러리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수상작 전시회 열어
어린이들의 그림 수상작 NS홈쇼핑 별관 1층에서 16일까지 전시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6.13 08:05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NS홈쇼핑이 그림을 통한 어린이 행복 찾기에 팔을 걷어 부쳤다.
NS홈쇼핑이 지난달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한 ‘제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의 수상작 전시회를 16일까지 NS홈쇼핑 별관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NS홈쇼핑 ‘제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지난달 경기도 성남시 소재 유치원과 초등학교 재학생을 대상했다. ‘나의 장래 희망 그리기’를 주제로 하여 우편과 방문을 통해 접수를 받아 진행했다. 대회에는 총477명이 참가했다. 제출된 그림에 대해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72점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지난 10일 NS홈쇼핑은 나폴레옹 갤러리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작을 발표 했다. 당선된 최우수상 2명에게 외식상품권 20만원, 우수상 30명에게 외식상품권 10만원, 당선작 40명에게 외식상품권 5만원권이 각각 전달됐다.
수상작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전시회도 10일부터 열렸다. 최우수상을 포함한 72점의 수상작 전시회는 16일까지 ‘나폴레옹 갤러리’가 위치한 NS홈쇼핑 별관 1층에서 진행된다.
NS홈쇼핑 나폴레옹 갤러리 관계자는 “많은 어린이들이 참가한 ‘제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미래의 직업, 장래 희망을 생각해 볼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였다”며 “대회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그림 그리기를 통해 상상력과 표현력을 발휘해보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