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만명 증명 '30일의기적'..야나두 블프대첩 블랙프라이데이 72% 초특가

김지연 기자 승인 2019.11.19 11:43 의견 0
카카오페이지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영어교육 전문 야나두가 블랙프라이데이 파격특가 이벤트를 열고 있다. 초성 퀴즈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9일 카카오페이지 어플리케이션은 ‘야나두 블프대첩’ 관련 초성 퀴즈를 출제했다. 

퀴즈는 “240만 유투버가 야나두로 영어가 늦지 않음을 보여준 모습은?”이다. 정답은 30일의기적이다. 

카카오페이지는 퀴즈만 맞히면 최대 3만 캐시를 선물로 드린다고 밝혔다. "힌트는 검색창에 '야나두 블프대첩'을 검색해 정답을 찾아보라"고 안내했다.

한편 야나두는 1년에 딱 한번 블랙 프라이스 패키지를 통해 영어 평생 수강권을 72% 초특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야나두 패턴학습, 슈퍼케어 시스템 등 다양한 추가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7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야나두 관계자는 “진짜 영어가 되는 평생수강 패키지는 야나두 블프를 맞아 특별한 구성으로 수강생들을 찾아간다. 1년에 딱 한번 블랙프라이데이에만 초특가 구매가 가능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며 “2019년 아직도 영어 시작하지 못한 이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시작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