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 식탁 브랜드 몽키우드, 5월 한 달간 최대 20% 할인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5.18 16:01 의견 0
몽키우드가 가정을 달을 기념해 5월 한 달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식탁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자료=몽키우드)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몽키우드가 가정을 달을 기념해 5월 한 달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식탁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몽키우드는 원목 기반의 세라믹 식탁, 포세린 식탁 등을 제작하는 식탁전문 브랜드다.

행사는 몽키우드 공식 홈페이지와 직영 쇼룸에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Happy Family Month’를 주제로 테이블 세트 10% 할인 혜택, 이탈리안 화이트 상판 테이블 구매 시 20% 할인 등 다양한 가격 할인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 구매 금액대별 스툴, 세라믹 도마, 선반 등 추가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식탁 구매를 예정하고 있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길 권장한다.

몽키우드는 양재점, 파주점, 대구점, 김해점, 리빙파워센터점 총 5곳의 직영 쇼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백화점 입점으로 전국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행사를 준비한 몽키우드 관계자는 “고객의 큰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있는 몽키우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참여를 독려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