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이 다했다”..장기용, 댄디한 겨울 남자 코트 스타일링 연출

장원주 기자 승인 2019.11.16 12:13 의견 0
‘파렌하이트(FAHRENHEIT)’가 전속모델 장기용과 함께한 코트 화보를 공개했다. (자료=파렌하이트)


[한국정경신문=장원주 기자] ‘여심저격수’ 장기용이 댄디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지난 15일 신원의 어반 유틸리티 웨어 브랜드 ‘파렌하이트’가 전속모델 장기용과 함께한 코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장기용은 모델 출신다운 남다른 비율과 독보적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장기용은 깔끔함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의 체스터 코트와 톤 매치된 경량 다운 베스트을 이너로 착용해 포근하면서도 멋스런 코트 패션을 완벽 소화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모델 출신은 다르네”, “내 남친도 저렇게 입었으면..”, “장기용 코트 어디꺼지?”, “저런 아우터 하나쯤은 필수인 듯” 등 화보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기용이 착용한 아우터는 19 F/W 시즌을 맞아 파렌하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방탄코트’다. 해당 제품은 울 캐시미어 소재로 편안한 착용함을 제공하며 경량 다운 베스트와 세트로 구성돼 있어 보온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장기용이 착용한 네이비 컬러 외에도 블랙, 차콜, 블루, 브라운, 카멜, 멜란지 베이지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돼 있어 이번 가을과 겨울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제격이다.

한편 장기용이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파렌하이트 19 F/W 방탄코트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재고 소진 시까지 신원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