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공개 임박..글로벌 정식 출시 5월 8일 확정

하재인 기자 승인 2024.04.17 14:05 의견 0
넷마블의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다음달 8일 정식 출시된다. (자료=넷마블)

[한국정경신문=하재인 기자] 넷마블이 출시하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공개가 임박했다.

넷마블은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다음달 8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게임은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지난달 19일부터 사전등록을 실시했다. 현재 사전등록자 수는 1200만명을 넘은 상태다.

넷마블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 ▲속성별 마력 수정 각 2개 ▲10만 골드 등의 판매 패키지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휴대폰 등록을 하면 헌터 ‘유진호’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PC 사전등록의 경우의 지급 보상은 ‘10만 골드’다.

정식 출시 전까지는 사전등록이 진행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인게임 정보·이벤트 공개가 이뤄진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