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연’ 신규 지역 ‘일본’ 업데이트!

임윤희 기자 승인 2024.04.11 15:14 의견 0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11일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일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자료=넥슨)


[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넥슨이 '바람의나라:연'에 특색있는 사냥터를 추가해 협동과 도전의 재미를 강화했다.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11일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일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바람의나라: 연’의 네 번째 결속 지역으로 선보이는 ‘일본 – 속삼임 마을’은 850레벨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 다양한 요괴들이 등장하는 백귀야행 콘셉트의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 신규 사냥터들을 만날 수 있다.

‘일본’ 지역 내 주간 레이드 ‘부조화의 성역’과 신규 ‘필드 보스’ 시스템도 선보였다. ‘부조화의 성역’은 총 6개의 스토리 던전과 세 단계의 레이드로 구성된다. 최종 단계에 등장하는 자연의 신 ‘초우황’은 다양한 공격 패턴과 함께 치명적인 전멸기를 보유하고 있어 협동과 도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필드 보스’는 매일 일정 시간에 등장하며, 전 채널 체력 공유 기반 시스템을 통해 모든 채널에서 동일하게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급속도약’을 상시화하고 ‘성장의 동굴’ 던전 콘텐츠를 추가했다. ‘급속도약’ 완료 시 710레벨까지 단기간 내 성장이 가능하다. 능력치 향상에 필요한 일부 ‘임무’, ‘유물’, ‘도감’ 등 필수 콘텐츠를 자동으로 완료할 수 있고, 무기, 방어구 등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성장의 동굴’은 추억의 ‘바람의나라: 연’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시간제 사냥터로, 850레벨까지 높은 효율의 사냥 경험치를 제공해 신규 및 복귀 유저의 고속 성장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