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Up] 바이탈뷰티 병의원전용 건기식 2종‧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9주년 세트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4.11 10:08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아름답고 건강한 외모도 정보싸움이다. 외출할 때마다 바르는 색조 화장품과 유행하는 메이크업룩을 비롯해 건강한 피부와 머릿결을 가꾸기 위한 제품 정보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바이탈뷰티가 우수한 제품력을 내세우며 병의원에 진출했다. (자료=아모레퍼시픽)

■ 바이탈뷰티, 병의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2종 출시

고 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우수한 제품력을 내세우며 병의원에 진출했다고 11일 밝혔다. 병의원에서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은 2가지로 여성 건강관리 제품 ‘우먼밸런스’와 유산균 ‘신바이오틱스’다.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는 주원료 5종(감마리놀렌산, 히알루론산,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B6)을 함유해 월경 전 불편함과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개선 및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주원료 중 하나인 비타민D를 일일 섭취량의 500%(50 µg)나 함유해, 비타민D를 단품으로 섭취하던 여성 소비자들은 간편하게 우먼밸런스 하나로 비타민 3종과 뼈 건강, 항산화, 활력까지 챙길 수 있다.

바이탈뷰티의 유산균 제품인 신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넣어 유익균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유익균 증식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출시 초기부터 병의원에서 큰 호응을 얻었으며, 두 가지 원료 모두 식약처가 주원료로 인정하는 기능성 함량을 모두 충족했다. 보장균수 또한 10억 CFU를 자랑하며 SCI급 논문에 등재된 우수한 생존력과 장 부착력을 가진 특허 유산균인 GTB1TM 를 포함했다.

바이탈뷰티가 새롭게 선보인 우먼밸런스와 신바이오틱스는 지난 2월부터 소아과와 피부과 등에서 단독 판매하고 있다.

병의원 관계자는 “비타민D와 함께 피부 케어에 특화된 성분 배합의 우먼밸런스는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특히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며,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주원료로 들어간 신바이오틱스는 어린아이부터 섭취할 수 있어 온 가족 유산균으로 추천하고 있다”며 두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제품의 연구부터 원료 선정, 제조까지 가능한 단독 밸류체인을 가진 바이탈뷰티는 “병의원의 신뢰를 바탕으로 전용 제품을 출시한 만큼, 앞으로도 병의원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센텔리안24 ‘마데카 릴랙싱 기프트 세트’ 출시 (자료=동국제약)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릴랙싱 기프트 세트’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의 마데카 크림 론칭 9주년을 기념해 ‘마데카 릴랙싱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마데카 릴랙싱 기프트 세트’는 9년 동안 변함없이 동국제약의 55년 피부 과학 기술력이 담긴 마데카 크림을 사랑해 준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인 스페셜 기프트 세트로, 마데카 릴랙싱 바디워시(300ml)와 마데카 릴랙싱 헤어샴푸(300ml) 2종으로 구성됐다.

바디워시와 헤어샴푸 모두 병풀추출물과 7가지 허브추출물을 함유해 지친 바디와 두피에 순한 진정 케어를 제공한다. 병풀, 유칼립투스, 라벤더, 제라늄, 티트리, 머스크 등 6가지 향을 조합해 싱그럽고 은은한 그린 포레스트 향이 편안한 무드를 선사한다.

마데카 릴랙싱 바디워시는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알란토인과 베타인을 함유했다. 부드러운 젤 타입 텍스처로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고,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해 준다.

마데카 릴랙싱 헤어샴푸는 식물성 단백질 콤플렉스를 함유해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부드러움과 윤기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성한 거품이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깔끔히 씻어내,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지난 9년간 센텔리안24와 마데카 크림에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한결같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봄의 화사함을 담은 마데카 릴랙싱 기프트 세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꾸준히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소이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봄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지워줄 ‘파하 마일드 딥 클렌징폼’을 출시했다. (자료=아이소이)

■ 아이소이, 봄철 피부 각질·노폐물 한 번에 잡는 '파하 딥 클렌징폼' 출시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봄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지워줄 ‘파하 마일드 딥 클렌징폼’(이하 ‘파하 딥 클렌징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소이 ‘파하 딥 클렌징폼’은 아이소이 파하 라인의 각질 케어 효능을 그대로 담아 노폐물부터 각질 제거까지 한 번에 끝내주는 원스텝 클렌저다.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각질 및 피부결 정돈, 모공 딥클렌징, 보습까지 4중 케어가 가능하다. 황사·미세먼지 등 노폐물로 인한 피부 자극 및 들뜨고 갈라지는 피부 고민이 증가하는 봄·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파하 딥 클렌징폼’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아하(AHA), 바하(BHA)가 아닌 밀크 슈가에서 추출한 파하(PHA) 성분과 천연 유래 과일산 성분을 함유해 자극 없이 순하게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1회 세안만으로 묵은 각질과 피부결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가벼운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클렌징해준다. 물세안으로 잘 지워지지 않는 자외선 차단제도 말끔하게 지울 수 있다.

세안 시 제품에 함유된 보습캡슐이 톡톡 터지며 5겹 히알루론산과 함께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채워줘 클렌징 후에도 속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풍성한 생크림 타입의 거품으로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할 수 있고,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