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선물은 너로 정했다’..샤넬, 코프레 세트 선보여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3.04 09:00 의견 0
샤넬이 화이트 데이와 기프트 시즌을 맞아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과 ‘코코 마드모아젤 바디 오일’을 담은 신제품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를 출시했다. (자료=샤넬)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화이트데이가 성큼 다가오면서 여자친구나 아내의 선물을 찾는 수요가 늘었다.

샤넬이 화이트 데이와 기프트 시즌을 맞아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과 ‘코코 마드모아젤 바디 오일’을 담은 신제품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선보인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속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과 ‘코코 마드모아젤 바디 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감각적인 골드 컬러의 코코 마드모아젤 레터링 장식이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다.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은 자유롭고 대담한 여성을 위한 향수로 모던함의 정수를 담은 앰버리 계열의 여성 향수이다. 반짝이는 오렌지 에센스의 상쾌함으로 시작해 쟈스민과 로즈 어코드가 어우러진다. 인도네시아산 팟츌리와 아이티산 베티베의 따뜻한 향이 시그니처로 자리잡으며 관능적인 향으로 마무리된다.

‘코코 마드모아젤 바디 오일’은 코코 마드모아젤의 매력과 향을 그대로 담은 바디 오일로 실키한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새틴처럼 매끈하게 가꿔준다. 특히 호호바 오일이 함유되어 더욱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하며, 스프레이 형식이라 바디에 간편하게 뿌려 사용할 수 있다.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의 바디 오일을 먼저 바른 후 향수를 스프레이해 함께 사용하면 감각적인 앰버리 향을 더욱 오랫동안 경험할 수 있는 코코 마드모아젤 리추얼이 완성된다.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는 3월 1일부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부티크 및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