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는 갈비 먹는 날" 명륜진사갈비, 티몬서 10% 할인 이용권 프로모션

화이트데이 맞아 티몬서 명륜진사갈비 1인 이용권 10% 할인
할인 프로모션 수수료 가맹본사에서 전액 지원 '상생 앞장'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2.29 10:23 의견 0

명륜진사갈비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온라인 쇼핑 플랫폼 티몬과 손을 맞잡고 선착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자료=명륜당)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온라인 쇼핑 플랫폼 티몬과 손을 맞잡고 선착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화이트데이 특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티몬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성인 1인 이용 가격 1만 8900원의 새로운 버전 명륜진사갈비 전용 ‘1인 이용권(성인)’을 약 10%할인된 가격인 1만 70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쿠폰은 계정당 최대 3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29일 단 하루만 구매할 수 있다. 1인당 1매를 사용할 수 있어 테이블당 사용개수 제한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구매 시 실시간으로 모바일 이용권이 전송되며, 구매 당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평일과 주말, 점심과 저녁에 상관없이 전국 명륜진사갈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유효기간은 구매한 날짜로부터 60일까지다.

명륜진사갈비와 티몬이 함께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은 매번 매진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 조기 품절이 일어나는 경우도 발생한다. 지난 7일 티몬에서 진행된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예정된 판매 수량이 3만장이었으나, 오후 12시 이전에 완판되며 추가로 2만장을 긴급 투입하기도 했다.

긴급 투입된 수량을 포함한 총 5만장의 수량이 24시간이 채 되지 않은 오후 8시경 모두 완판되며 명륜진사갈비 할인 딜에 대한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 역시 선착순 구매로 진행되며 준비된 할인 쿠폰 수량은 2만장으로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명륜진사갈비 가맹본사 명륜당은 이번에도 할인 프로모션을 위한 할인 금액 및 모바일쿠폰 수수료를 가맹본사에서 전액 지원한다. 명륜진사갈비의 가성비 할인 내용은 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