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에스파 손잡고 글로벌 공략 나선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걸그룹 에스파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공식 SNS 계정 통해 아시아 10여개국 집중 공략.. 다양한 이벤트 기획도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2.28 15:2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미쟝센이 한류 아이콘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아모레퍼시픽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에스파(aespa)’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무대로 사랑받는 에스파와 함께 헤어 패션 브랜드로서의 글로벌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에스파는 데뷔 이후 매 앨범 폭발적 신드롬을 일으키는 인기 걸그룹이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주체적 삶과 당당함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에스파 세계관이 미쟝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해 글로벌 엠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강인한 모습부터 청량한 하이틴 매력까지 두루 갖춘 4명의 멤버들이 미쟝센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대변한다.
미쟝센은 에스파의 새로운 모습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한국을 포함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10여개국에 공개한다. 콘텐츠 공개와 함께 올 상반기에는 살롱10, 퍼펙트세럼, 헬로버블 등 주요 라인들을 내세운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다.
내달 4세대 트리트먼트인 ‘살롱10 프로페셔널 시카프로틴 트리트먼트’로 캠페인 시작을 알린다. 이어 4월 중순 아모레성수에서 ‘미쟝센 퍼펙트세럼’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5월에는 에스파 멤버들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분위기를 담아낸 퍼펙트 세럼 숏폼 영상을 비롯해 에스파 포토카드와 사인 앨범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