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초등학교 입학 자녀 둔 임직원 위해 축하선물 전달

일과 과정 균형 지키는 기업문화 조성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
조항목 대표 메시지 카드와 함께 다양한 학용품 구성된 캠핑 박스 패키지 전달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2.27 09:01 의견 0

NS홈쇼핑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입학축하 선물을 전달했다(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NS홈쇼핑이 일과 가정의 균형을 지키는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대표이사 명의의 입학축하 선물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NS홈쇼핑은 가족 친화 기업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본인 및 배우자의 출산 휴가와 휴직 제도, 임산부 및 아이 돌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임직원 단축 근무제도를 운영하고, 임직원 자녀들을 위한 대학 학자금, 미취학 어린이 학자금 지원, 수능 수험생 자녀 응원 선물, 본인 및 배우자의 임신 축하 선물, 출산 축하 선물 등을 마련해 전달하고 있다.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들을 위한 NS문화의날 행사도 진행한다.

이러한 활동을 이어가고자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둔 임직원을 대상으로 ‘입학 축하 선물’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NS홈쇼핑 측은 ‘입학 축하 선물’은 ‘입학을 축하하고 즐거운 학교 생활을 시작하길 바란다’는 조항목 대표의 메시지 카드와 함께 다양한 학용품으로 구성된 캠핑 박스 패키지를 전달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일과 가정 생활의 균형을 통해 행복한 삶을 꾸려가는 것이 임직원의 업무 효율에도 지대한 영향을 끼친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임직원을 위한 복지제도 운영을 통해 좋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활기찬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