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설맞이 ‘2024 새해에도 야놀자’ 프로모션 진행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1.24 10:46 의견 0
야놀자(대표 배보찬)가 ‘2024 새해에도 야놀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야놀자 플랫폼)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야놀자는 설 연휴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여가 플랫폼 야놀자(대표 배보찬)가 ‘2024 새해에도 야놀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이달 말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국내 숙소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야놀자에서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도 투숙일 기준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한 국내 숙소 최대 10% 할인 쿠폰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설 기간(2월 8일-12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총 15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쿠폰도 발급 가능하다.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호텔ㆍ펜션도 엄선해 선보인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매주 대표 호텔 및 펜션 10여 개를 선정하고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선착순 최대 7% 할인 쿠폰과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 할인도 적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매일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야놀자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설 연휴를 맞아 초특가부터 쿠폰, 결제할인까지 트리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여행‧여가 경험을 선보일 수 있도록 고객 중심으로 다채로운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