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새해맞이 본인인증 이벤트 ‘새해선물 준비했 설’ 진행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1.16 10:31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서비스 개선을 위한 활동을 시작했다.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지난 15일부터 오는 2월 12일(월)까지 골프존카운티 회원 대상 새해맞이 경품 이벤트 ‘새해선물 준비했 설’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새해선물 준비했 설’ 이벤트는 기간 내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본인인증을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본인인증 완료 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되며, 앱 푸시 설정과 마케팅 수신 문자 동의 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44명을 추첨해 ‘골’상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니켈/코퍼(1명), ‘프’상 PXG CAMO 카모 라이트웨이트 스탠드백 화이트(1명), ‘존’상 삼성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에디션 거리측정기 47mm(1명), ‘카’상 캘러웨이 23년 오디세이 트라이 핫 5K 7번 퍼터(1명), ‘운’상 브리지스톤 TOUR B XS 타이거우즈 골프공(3피스) 화이트 1더즌(12명), ‘티’상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28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5일(목) 오후 2시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공지사항에 게시할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골프존카운티 기존 회원분들은 물론, 골프존카운티에 많은 관심을 주시는 신규 회원분들께 2024년 새해 설 명절을 앞두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새해에도 골프존카운티 이용객분들이 새로운 즐거움과 유익함을 찾을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