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Up] 라네즈·에스쁘아·베네피트가 선보이는 사랑스러움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1.02 13:24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외출할 때마다 바르는 색조 화장품과 유행하는 메이크업룩을 비롯해 건강한 피부와 머릿결을 가꾸기 위한 제품 정보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라네즈가 대표 베스트셀러 워터뱅크 라인 3종 제품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자료=라네즈)

■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 리뉴얼 출시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대표 베스트셀러 워터뱅크 라인 3종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 3종은 기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한 성분을 담았다. 이를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에 맞춘 제품을 제공한다. 제품은 피부 장벽을 한 층 더 강화해 주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워터뱅크 젤 크림’은 베타인과 민트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장벽에 진정 효과를 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은 펩타판테놀 콤플렉스 성분을 담아, 피부의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건강한 광채와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워터뱅크 인텐시브 크림’의 오메가 펩타이드 성분은 강력한 리페어 효능으로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 외부 자극에 의한 일시적 붉은기를 완화시켜 준다.

라네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핵심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을 통한 고객 맞춤형 제품을 제안하며, 글로벌 수분 보습 화장품 카테고리 리더십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에스쁘아가 겨울 시즌 쿨한 무드의 체리빛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허쉬드 체리 에디션’을 선보인다. (자료=에스쁘아)

■ 에스쁘아 ‘허쉬드 체리 에디션’ 출시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겨울 시즌 쿨한 무드의 체리빛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허쉬드 체리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허쉬드 체리 에디션은 에스쁘아만의 영롱하고 생기 넘치는 체리 컬러부터 은은하고 차분한 애쉬빛 톤까지 다채로운 룩을 연출해 줄 립틴트, 아이 섀도우 팔레트, 브로우 카라, 쿠션, 고체 향수 총 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는 시럽을 뿌린듯한 탱글한 텍스쳐가 시간이 지날수록 맑고 도톰하게 광이 차올라 입체감 있게 반짝이는 광택감을 선사하는 틴트다. 으깨진 과육에서 영감을 얻은 8호수의 브라이트톤의 생기 넘치는 컬러로 구성된다.

‘리얼 아이 팔레트 올 뉴 #허쉬드 체리’는 서늘한 체리빛 쿨톤 아이 섀도우 팔레트로 촉촉하게 밀착되는 벨벳 텍스처가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소프트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룩을 완성해준다.

‘더브로우 컬러 픽싱 카라 3호 쿨 그레이’는 유수분에 강한 재질의 고깔 모양 브러쉬가 어떤 컨디션의 눈썹도 번짐과 빈틈없이 정교한 컬러링을 해주는 애쉬빛 쿨 그레이 컬러의 픽싱 브로우 카라다.

‘프로 테일러 비글로우 쿠션 뉴클래스 기획세트 허쉬드 체리 에디션’은 놀랍도록 가볍게 밀착되어 생생한 윤기를 연출해 주는 에스쁘아의 베스트 글로우 쿠션으로 허쉬드 체리 에디션 한정 퍼프와 미니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을 함께 제공해주는 기획 세트로 구성된다.

‘솔리드 퍼퓸’은 부드럽게 녹아 드는 가벼운 밤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은은하게 향이 퍼지는 알코올 프리 비건 고체 향수로 #허쉬드체리 #소피부케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베네피트(benefit)가 새로운 시작인 새해를 맞아 ‘2024 뉴 이어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자료=베네피트)

■ 베네피트, ‘2024 뉴 이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내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새로운 시작인 새해를 맞아 ‘2024 뉴 이어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베네피트의 ‘2024 뉴 이어 컬렉션’은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고자 인기 제품을 베네피트의 아이코닉 핑크와 은은한 골드가 어우러진 골드 핑크 패키지에 담아 더욱 특별하다.

제품은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의 리미티드 에디션 ‘단델리온 골드’와 No.1 오리지널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그리고 올 F/W 신제품 ‘스플래시 듀이 틴트’의 ‘히트 웨이브’ 컬러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단델리온 골드’는 국민 블러셔라는 애칭을 보유한 기존 단델리온에 은은한 골드 펄 한 겹을 더한 리미티드 하이라이팅 블러셔다. 단델리온의 사랑스러운 발레리나 핑크빛에 미세한 샴페인 골드 펄이 어우러져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는 2010년 출시 이래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베네피트 대표 제품이다. 투명하고 가벼운 밤 타입 텍스쳐로 눈에 띄는 모공과 유분을 커버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스플래시 듀이 틴트’는 가벼운 워터-글로우 텍스쳐로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 탱글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묻어나거나 번지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