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2023 스윙유어드림 대학생 봉사단’ 해단식
격려사, 수료증 수여식, 우수 봉사단원 시상 등으로 구성
IT교육, 문화, 골프 3개 팀을 통해 누적된 봉사시간 약 250시간에 달해
박진희 기자
승인
2023.12.12 10:01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골프존뉴딘그룹이 전사적 자원봉사 및 기부 등의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은 지난 8일 골프존타워서울 본관에서 ‘스윙유어드림 대학생 봉사단’ 해단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스윙유어드림 봉사단 해단식은 봉사단원 20명과 임직원 멘토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격려사, 봉사단원들의 활동 소감을 담은 영상 시청, 골프존뉴딘그룹 명의 수료증 전달식, 우수봉사자 시상식 등으로 진행됐다.
스윙유어드림 대학생 봉사단은 10월 13일부터 12월 8일까지 IT교육팀, 문화팀, 골프팀 3개로 나눠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활동을 통해 누적된 봉사시간은 약 250시간에 달한다.
IT교육팀은 산간지역에 위치한 디지털 취약계층 학생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AI이론 및 스포츠테크 교육을 지원하며 총 210여 명의 학생들을 위한 IT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을 포함해 골프존뉴딘그룹은 올해 약 300여 명의 학생들에게 IT교육을 제공하며 디지털 교육 격차 해소에 기여했다.
문화팀은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연습 및 연주를 지원하고 골프팀은 △발달장애인 골프 훈련 및 연습을 도우며 봉사단의 임무를 충실히 이행했다. 스윙유어드림 대학생 봉사단은 팀별 활동 외에도 한강 숲 조성활동, 연말 김장 봉사활동, 진로콘서트 등 골프존뉴딘그룹의 다양한 CSR활동에도 동참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활동 기간 동안 참여도를 기반으로 우수봉사자 3명을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했다. 최우수 봉사자로 선정된 최주영 단원은 “단원들과 골프, 문화, IT로 구성된 색다르고 뜻깊은 봉사활동을 경험한 소중한 시간이었다. 무엇보다 나눔의 가치를 배울 수 있었고 향후에도 이웃과 사회를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태정 골프존뉴딘홀딩스 브랜드팀 팀장은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해 주신 스윙유어드림 대학생 봉사단 단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활동이 여러분의 인생에 아름다운 시간으로 기억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존뉴딘그룹의 나눔 활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계속해서 이웃과 사회에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스윙유어드림’을 통해 골프, IT, 문화, 나눔 전 영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골프선수 후원, 농어촌 산간지역 및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IT교육, 골프존파스텔합창단 및 바리스타 등 장애인 문화예술 일자리 창출, 전사적 자원봉사 및 기부 등의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