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비 절약 아이템” 에어리어, 욕실온풍기 A3·그래핀 온풍기 쇼핑 라이브 진행

정성연 기자 승인 2023.12.05 09:00 의견 0
에어리어 욕실온풍기 A3와 꿈의 소재라 불리는 그래핀을 활용한 신소재 그래핀 온풍기가 네이버에서 라이브를 진행한다. (자료=에어리어)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고물가 속에서 난방비 절약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다.

에어리어 욕실온풍기 A3와 꿈의 소재라 불리는 그래핀을 활용한 신소재 그래핀 온풍기가 네이버에서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에어리어 겨울제품들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서 A3는 4만원, 그래핀온풍기는 7만원의 특별 할인이 진행된다.

에어리어 A3는 욕실난방기로 일반 난방기와 다르게, 높은 방수등급을 보유하고 있어 욕실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난방기이다. 최근 아이를 키우는 집과 부모님 집에 선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판매량 역시 그에 맞춰 굉장히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에어리어 그래핀 온풍기는 그래핀을 활용하여 만든 차세대 온풍기다. 약 5,000W/mK로 탄소 소재 중 가장 열전도율이 높다고 알려진 다이아몬드 대비 약 2배 이상의 그래핀을 코팅하여 열 효율성을 높인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국내 안전기준을 모두 통과하였으며, 기울기에 따른 자동전원차단과 타이머 기능 등 안전장치까지 탑재하여 겨울철 화재 위험까지 예방한 제품이다.

에어리어 관계자는 “최근 난방비 상승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고 계시는데, 에어리어의 겨울 제품들이 열효율성에 포커싱한 만큼, 난방비를 아낄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되었으면 한다. 그렇기에 이번 5일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여 소비자들의 부담을 더 덜어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