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조항목 대표, 범국민 마약 근절 캠페인 동참

다음 참여자로 (주)선진 이범권 대표이사, 안국건강(주) 어광 대표이사 지목

박진희 기자 승인 2023.11.29 09:03 의견 0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가 28일 마약 근절 및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에 동참했다.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유명인 뿐 아니라 일반인들의 마약 사고 소식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기업인들의 마약 근절 캠페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가 28일 마약 근절 및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에 동참했다. 마약 없는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태고자 이번 캠페인에 임했다.

노 엑시트(NO EXIT)는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알리고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해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주관하는 범국민적 릴레이 캠페인이다. 중독성이 강해 단 한 번만 투약해도 헤어 나오기 어려운 마약의 특성을 ‘출구 없는 미로’라는 표어와 이미지로 형상화하여 인증사진을 찍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항목 대표이사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서흥’의 박금덕 사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주)선진 이범권 대표이사와 안국건강(주) 어광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NS홈쇼핑은 조항목 대표이사와 임직원이 NO EXIT 표어와 함께 마약 근절을 뜻하는 X 포즈를 취한 캠페인 사진을 공식 SNS에 게시하고, 캠페인에 힘을 보탰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마약 근절을 위한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되기를 기대한다”라며 “고객의 삶에 도움이 되는 가치를 연결하는 유통 기업으로서 마약 없는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