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Up] 마스카라 맛집 에뛰드·탈모 완화 샴푸 려 “또 일냈다”

박진희 기자 승인 2023.11.22 14:19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외출할 때마다 바르는 색조 화장품과 유행하는 메이크업룩을 비롯해 건강한 피부와 머릿결을 가꾸기 위한 제품 정보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에뛰드가 ‘래쉬 업 콤브 마스카라’를 론칭했다. (자료=에뛰드)

■ 에뛰드, 마스카라 맛집의 신제품 ‘래쉬 업 콤브 마스카라’ 론칭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를 통해 ‘래쉬 업 콤브 마스카라’를 특별한 혜택으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래쉬 업 콤브 마스카라’는 ‘마스카라 명가’로 유명한 에뛰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마스카라 제품으로, 빗 타입 콤브 브러쉬를 적용해 속눈썹 뿌리부터 한 올 한 올 바짝 리프팅 해주어 숨겨진 내 속눈썹 길이까지 찾아주는 롱래쉬 효과가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가볍게 롱래쉬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고, 시간이 지나도 처짐 없이 유지할 수 있으며,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물과 땀에도 끄떡없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블랙,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애쉬블랙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출시 기념 지그재그에서만 ‘래쉬 업 콤브 마스카라’와 뷰러를 세트로 단독 구성해 3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11월 22일 오후 8시에 진헁 예정인 라이브 방송에서는 더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선착순 100명의 구매 고객에게는 에뛰드의 베스트셀러 ‘파워 래쉬 속눈썹 영양제’ 정품을, 구매 인증 고객은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려 베이직 라인 (자료=아모레퍼시픽)

■ 려, 탈모 증상 완화 효과에 세분화된 고민 맞춤형 4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탈모 전문 브랜드 려(RYO)가 베이직 라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체험단을 모집하는 ‘국민샴푸 려 찐팬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려 베이직 라인은 2008년 론칭 이후 1억 병 이상 판매되며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장수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에는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추가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헤어 두피 고민에 맞춘 ‘극손상·영양’, ‘볼륩·모근강화’ ‘딥클렌징·쿨링’ ‘민감·순한’ 4종으로 구성했다. 여주 쌀 유래의 식물성 트리플 콜라겐 기술을 적용해 모근강화, 두피장벽, 두피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글로벌 조향사와 협업해 호불호 없이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을 담았다.

이벤트 신청은 지난 20일 시작해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 ‘려 샴푸’ 검색을 통해 가능하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욕실 속 려 샴푸 사진을 찍어 인증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최종 선정된 1000명에게는 새로 출시된 려 샴푸 본품을 증정한다.

려 브랜드 관계자는 “려 브랜드의 진성 고객들에게 신제품 출시를 알리고 체험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솔직한 제품 후기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