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마일리지 ‘all point pay' 가맹 사업자 모집..킹스커머스와 AP COMPANY ’MOU‘

김태혁 기자 승인 2019.03.20 09:51 | 최종 수정 2019.03.20 13:19 의견 0
(주)킹스커머스와 AP COMPANY가 MOU를 통해 선보이는 ‘All point pay’ 서비스를 실시한다. (자료=(주)킹스커머스)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 (주)킹스커머스와 AP COMPANY가 MOU를 통해 선보이는 ‘All point pay’ 서비스를 실시한다.

AP COMPANY는 미국의 법인회사로 마일리지 통합 서비스인 ‘All point pay’서비스를 한국시장에도 투입할 예정이다. 

'All point pay' 는 마일리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모티브로 교통, 편의점, 쇼핑몰 등 다양한 사업 분야의 거래에서 생성되는 포인트를 신속하게 전환하여 가맹점에서 재사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일리지 통합 서비스이다. 

(주)킹스커머스는 자체개발한 포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여 ‘All point pay’를 통해 적립된 마일리지를 영구보관 가능하도록 개발하였으며, 모든 가맹점에서 동일한 가치로 재사용 할 수 있도록 설계 하였다. 

킹스커머스는 'All point pay' 의 도입에 발맞춰 내달 ‘킹스 파트너스’ 모집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이에대해 킹스커머스관계자는 “킹스파트너스 모집은 3차에 나눠서 모집될 예정이며, 음식점 및 레스토랑, 스포츠, 패션 등 일상에서 반복되어 사용하지만 놓치고 있는 포인트를 통합하는 서비스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추후 ‘All point pay' 에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