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국군의 날 맞아 ‘특전사 귀성부대’에 후원 물품 전달
‘75주년 국군의 날 행사’ 태권도 시범단 장병들에게 3000만원 상당의 자사 물품 후원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9.27 08:34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이디야커피가 75주년 국군의 날을 기념하여 불철주야 나라를 지키는 장병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디야커피는 특전사 귀성부대 장병들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6일 제75주년 국군의 날 행사에서 태권도 시범을 펼친 특전사 귀성부대 장병들에게 이디야 트리플 바닐라라떼, 율무차 등 3,000만원 상당의 자사 물품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항상 국가를 위해 애쓰는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훈련을 마친 장병들이 커피 한 잔과 함께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하고자 진행됐다.
이번 후원 외에도 이디야커피는 지난 7월 강원도에 위치한 육군 제3군단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커피머신 등 1천만 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으며, 6.25 참전유공자 및 보훈 가족에 감사 물품 전달, 폭염 대비 물품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75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 장병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고 나라를 위해 애쓰는 장병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며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사회 다양한 방면에서 봉사와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상생’이라는 제1의 경영철학 아래 가맹점과 동반 성장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대표 토종 커피 브랜드로서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3년부터 가맹점 아르바이트 직원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이디야 메이트 희망 기금’과 대학에 입학하는 가맹점주 자녀를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하는 ‘캠퍼스 희망 기금’, 지역사회와 기쁨을 나누는 ‘이디야의 동행’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