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 혜택 쏜다"..롯데GRS, ‘롯데잇츠’ 회원 300만 돌파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9.05 10:32 의견 0
롯데GRS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운영한다. (자료=롯데GRS)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롯데GRS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운영한다.

롯데GRS는 올해 3월 이용자 편의성 중심으로 개편한 자사 앱 롯데잇츠 회원 300만 유치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잇츠 회원 300만 기념 프로모션인 ‘잇츠 러버스 데이(Eatz Lover’s Day)’는 이달 25일까지 약 21일간 운영하며 3월 개편을 통해 리워드 제도인 ‘잇츠 마일(Eatz Mile)’ 무료 적립 및 다양한 경품 응모 이벤트로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잇츠마일 무료 적립 위한 출석체크, 롯데잇츠를 활용한 주문(배달, 픽업, 쇼핑) 시 500마일 추가 적립의 잇츠마일 제공, 배달료 할인 및 가격 할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5일·15일·25일 오! 잇츠데이의 프로모션으로 구성했다.

또 이달 25일까지 운영되는 기간 중 보유 중인 ‘잇츠 마일’로 경품당 1번씩 참여가 가능한 경품 응모 이벤트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운영하며 경품별 응모 마일에 따라 상이하며 자세한 응모 기준과 방법은 롯데잇츠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가입 기념 1000마일을 자동 적립하고, 출석체크 및 잇츠마일 제공 적립을 통해 신규 회원의 경우 최대 45000 잇츠마일 적립이 가능하고 기존 회원의 경우 최대 3500 잇츠마일 적립이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자사 앱 회원 수 300만 유치를 기념하고 올해 3월 개편의 취지에 맞춰 리워드 포인트 개념의 ‘잇츠마일’ 적립을 확대해 롯데잇츠 이용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앱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