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페스티벌 즐겨요"..오비맥주 구스아일랜드, '구스 재지 서머'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8.14 10:46 의견 0
구스 재지 서머 (자료=구스아일랜드)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구스아일랜드가 재즈페스티벌 티켓 등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비맥주의 글로벌 수제 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는 재즈페스티벌 티켓을 포함해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구스 재지 서머(Goose Jazzy Summ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대형마트 및 구스아일랜드 취급 업장 300여곳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스아일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당첨 시 오는 10월 7일 개최되는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티켓, 야외 페스티벌용품키트, 구스아일랜드 에코백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과 상품 내역은 판매채널과 마트별로 상이할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는 구스아일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일부 대형마트 지점(롯데마트 의왕점·판교점·서초점·금천점)에서는 오는 18일부터 2주간 구스아일랜드의 대표 맥주인 ‘구스 IPA(Goose IPA)’ 시음행사도 진행한다. 구스 IPA는 적당한 홉 향과 오렌지 향, 단 맛이 부드럽고 은은하게 조화를 이루는 맥주로 어떠한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구스아일랜드 브랜드 매니저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구스아일랜드의 본고장인 시카고의 재즈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