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달달하게 보내요"..홈플러스, 여름 제철 맞은 ‘당도보장’ 과일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6.07 15:43 의견 0
여름과일 당도보장 (자료=홈플러스)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홈플러스가 무더위를 달달하게 이겨낼 수 있는 제철 과일을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여름 제철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수박, 메론, 참외 등을 선보이는 ‘여름과일 당도보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여름 제철 과일 구매 시 가장 중시하는 요소를 ‘당도’라 판단, 맛과 신선도가 보장된 여름과일을 홈플러스에서 편히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11브릭스(Brix) 이상의 높은 당도가 보장된 ‘수박 전 품목’을 특정 카드로 구매 시 3000원 할인가에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대한민국 수박 명인 1호 이석변 농부 등 명장들이 개발한 12.5브릭스 이상의 초고당도 ‘명인 명장 수박’(7kg 이상)을 행사 카드 할인가 2만6990원에 선보인다.

아울러 12브릭스 이상의 국내산 ‘머스크 메론’도 특정 카드 결제 시 3000원 할인 혜택가 9990원에 판매한다. 모양이 예쁘지 않아도 맛과 품질은 그대로 지닌 ‘맛이 예쁜 성주참외’ 또한 2000원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김종열 홈플러스 과일팀장은 “재배부터 수확까지 관리하는 ‘홈플러스 신선농장’을 통해 품질이 보장된 고당도의 여름과일을 선보일 수 있다”며 ”이미 한껏 다가온 무더운 더위를 달달한 홈플러스 여름과일과 함께 시원히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