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전자담배 스틱 라인업 확대..글로 하이퍼X2 전용 ‘네오’ 신제품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6.05 14:24 의견 1
글로 하이퍼X2 전용 스틱 ‘네오’ 신제품 2종 출시 (자료=BAT로스만스)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BAT로스만스가 전자담배 스틱 라인업을 확대한다.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 전용 스틱인 ‘네오 샤인 부스트’와 ‘네오 토바코 스위치’ 등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글로 하이퍼X2 국내 런칭에 맞춰 선보인 ▲네오 퍼플 부스트 ▲네오 부스트 ▲네오 다크 토바코 ▲네오 프레시와 같은 라인업의 제품들로, 두 제품 모두 캡슐형이다.

‘네오 샤인 부스트’는 달콤하고 상쾌한 맛을 입안에서 풍부하게 느낄 수 있고, ‘네오 토바코 스위치’는 특유의 부드러운 담배 맛과 함께 캡슐을 터뜨리면 입안 가득 시원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신제품 판매 가격은 4800원이며,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색다른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하이퍼 X2용 새로운 ‘네오’를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하면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