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의 힘"..KGC인삼공사, 프로농구 통합우승 프로모션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5.31 15:34 의견 0
KGC인삼공사는 프로농구 통합우승을 기념해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자료=KGC인삼공사)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KGC인삼공사가 프로농구 우승을 기념해 여름철 면역력 저하 및 체력 관리를 돕는 정관장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2022-2023 프로농구 통합우승을 기념해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정규리그에서 단 한번도 1위를 뺏기지 않는 ‘와이어 투 와이어’에 이어 챔피언결정전 우승을 달성하며 ‘정관장 홍삼’의 가격 혜택은 물론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홍삼정’, ‘홍삼톤’, ‘천녹’ , ‘황진단’을 비롯해 여름철 필수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활기력’ 등 정관장 인기제품에 대해 20만원 이상 구매한 멤버스 고객에게 4만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농구팬들과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우승기념 굿즈도 마련했다.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KGC인삼공사 농구단 단체사진, 양희종, 변준형, 박지훈, 아반도 선수로 구성된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올해는 평년보다 기온이 빨리 오르고 역대급 무더위가 찾아온다는 전망이 속속 나오고 있는 가운데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빠르게 변하는 날씨에 몸이 적응하지 못하면 피로감, 체력저하, 면역력 저하 등 반응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정관장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기억력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 항산화 작용 등의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여름철 건강템으로 수요가 높다.

KGC인삼공사 이상원 영업실장은 “열정적인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 우승의 밑바탕이 되었다”면서 “농구팬들과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담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