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군데서 보자” 여기어때, 해외여행 최저가 박람회 열어

최저가 5배 보상에 20% 쿠폰까지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5.08 08:27 의견 0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역대급 혜택을 모아 ‘해외여행 최저가 박람회’를 진행한다. (자료=여기어때)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최저가 해외여행 상품을 찾기 위해 발품 팔던 여행객들에게 희소식이 찾아왔다. 인기 여행지 상품을 한곳에 모아 놓은 최저가 박람회가 열린다.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역대급 혜택을 모아 ‘해외여행 최저가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박람회라는 명칭에 걸맞게 인기 여행지의 최저가 상품으로 가득 채웠다. 각 상품은 최저가가 아닐 시 차액의 5배를 보상한다. 최저가 보상제 적용 상품은 해외 숙소 1000개, ‘항공+숙소’ 50개로 최대 규모다.

해외 숙소의 경우 추가 혜택으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다음 달 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한다. 이벤트 종료까지 총 2만8000명에게 최대 14억 상당의 할인 쿠폰 배포하는 셈이다.

이외에도 해외 항공과 특가 상품을 모아 매주 월, 화, 수요일 10시에 핫딜을 오픈한다. 요일별로 ▲도시별 항공권 최대 6만원 할인 ▲항공+숙소 오사카, 후쿠오카 등 20만원대의 파격 특가 ▲전세계 항공권 50% 할인(최대 10만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핫딜 진행 기간은 요일별로 상이하다.

마카오ᆞ싱가포르ᆞ홍콩 관광청도 이번 박람회에 참여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1 항공 특가’ 상품부터,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각 국가별 자세한 혜택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이번 박람회를 위해 최저가 보상 금액을 차액의 2배에서 5배까지 최대한 끌어올렸다”며 “이외에도 할인 쿠폰과 특가 핫딜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여기어때를 통해 여행 준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