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호텔 1박 가격 어땠을까?”..여기어때, 10년 전 가격 국내외 숙소 오픈

한 달간 국내, 해외 숙소 특가전… 최대 20% 할인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4.05 10:27 의견 0
[자료=여기어때]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10년 전 가격으로 국내, 해외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이달 말까지 과거 추억의 가격으로 국내, 해외 숙소를 선보이는 대규모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과거 물가 수준의 합리적인 특가 숙소부터 얼리버드 고객들을 위한 쿠폰팩 등 4월 내내 이벤트가 계속된다. 여기어때는 고물가 부담 속, 여행 경비 부담을 덜고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든다.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나들이부터 장기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까지 폭넓게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30명에게 국내, 해외 숙소 각각 최대 20% 쿠폰을 선물한다. 국내는 최대 5만원까지, 해외는 10만원까지 할인 받는다. 미리 여행 계획을 세운 얼리버드 고객들을 위한 쿠폰팩도 제공한다.

국내 숙소는 리드타임(예약일부터 체크인까지의 기간)이 길수록 큰 혜택을 제공해, 최대 90일 전 예약하면 7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여기에 과거 추억의 물가로 선보이는 국내 호텔과 해외 숙소 라인업이 다양하게 공개된다. 최소 20%부터 최대 80%까지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숙소들이 대거 포함된다.

해외 여행객들을 위한 30만원 쿠폰팩도 준비했다. 전 세계 160만개 숙소에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2만원까지 지원한다. 5월 내 해외 숙소를 체크인 하는 경우, 8% 쿠폰으로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황금연휴, 여름휴가 등 본격 성수기를 앞두고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며 “국내외 숙소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