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7일까지 베피스 인스타그램에서 식목일 기념 이벤트 진행

김병욱 기자 승인 2023.04.05 09:10 의견 0
오는 7일까지 쌍용C&B가 유아 브랜드 ‘베피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식목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쌍용씨앤비]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유아 브랜드 ‘베피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7일까지 식목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베피스 인스타그램 채널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무를(환경을) 지키는 작은 행동’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베피스의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 날부터 금요일인 7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베피스 기저귀와 물티슈는 국제산림관리협의회의 산림경영인증(FSC) 마크를 받은 친환경 박스를 포장재로 사용하며 지속가능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FSC 인증은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위한 10가지 원칙에 따라 생산된 목재나 종이 등의 상품에 부여된다.

쌍용C&B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은 물론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출시하는 유아 브랜드로서 식목일을 맞아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뜻 깊은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여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알리는데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SS 그룹은 모건스탠리PE가 투자한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