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만끽하는 웰니스 호캉스’ 그랜드 조선 제주, ‘웰니스 유’ 패키지 선봬

본관 전용 인룸다이닝 조식, 웰니스 프로그램 체험 구성 ‘웰니스 유’ 패키지 선봬

박진희 승인 2023.03.17 10:52 의견 0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는 맛있고 즐거운 웰니스의 경험을 제안하는 ‘웰니스 유 (Wellness You)’패키지를 내놨다. [자료=조선호텔앤리조트]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는 최근 각광받는 ‘웰니스 여행’에 대한 트렌드에 맞춰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며 건강한 휴식을 통해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채워줄 웰니스 프로그램과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웰니스(Wellness)는 웰빙(Well-Being)과 행복(Ha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신체적–정신적–사회적 건강이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상태를 의미한다.

트렌드에 발맞춰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는 맛있고 즐거운 웰니스의 경험을 제안하는 ‘웰니스 유 (Wellness You)’패키지는 객실 내에서 건강하고 편안하게 미식의 즐거움을 채워 줄 ‘인룸다이닝 리프레시 세트 (Refresh Set)’와 심신의 활력을 채워줄 ‘웰니스 프로그램 2인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어 온전한 휴식과 건강한 에너지를 채워줄 수 있도록 했다.

‘인룸다이닝 리프레시 세트’는 편안한 객실에서 가벼운 아침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카프레제 샐러드, 클럽 샌드위치와 생과일 주스 2잔 구성으로 제공된다.

이와함께 힐스위트관 GX 룸에서 진행되는 웰니스 프로그램 2인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그램으로는 플로팅 요가, 원 포인트 스윔 레슨, 케틀벨 컨디셔닝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액티비티 전담팀 ‘그랑 조이(Gran JOE)’와의 상담을 통해 웰니스 프로그램을 처음 경험하는 초보자부터 능숙한 숙련자까지 취향과 난이도에 맞게 프로그램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 2인은 가든풀 카바나 3시간으로 대체 가능)

해당 패키지는 17일부터 7월 16일(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가격은 36만 3000원부터.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