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요정형 정령의 체력을 책임질 신규 서포터 '에리카' 출시

이상훈 기자 승인 2023.03.02 20:05 의견 0
신규 정령 '에리카'. [자료=카카오게임즈]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나인아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이 2일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

나인아크는 신규 정령으로 에덴의 연금술사이자 포션 제조 실력이 뛰어난 요정형 정령 '에리카'를 추가했다. 에리카는 서포터 클래스로로 지능 특성화 힐러 역할을 맡는다. 에리카의 유물은 블로불사의 비밀이 담긴 신비한 영약 '엘릭서'이며 메인 스킬과 얼티밋 스킬 모두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켜 준다.

'에리카'의 유물 '엘릭서' 이미지. [자료=카카오게임즈]

메인 스킬인 '마그넘 오푸스'는 가장 체력이 적은 아군과 그 주변 2.5m 범위에 위치한 아군의 체력을 공격력의 220%만큼 회복시키며 얼티밋 스킬인 '아르스 마그나'는 모든 아군의 체력을 공격력의 260%만큼 회복시킨다.

서브 스킬인 '자이언트 포션'은 정령 지호의 메인 스킬 '영산회상'처럼 가장 체력이 적은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회복 수치는 에리카 공격력의 180%만큼 회복시킨다.

이 밖에 독약 포션을 적에게 던져 가장 먼 적에게 공격력의 110%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중독시켜 10초 동안 공격력의 55%만큼 피해를 입히는 서브 스킬 '포이즌 포션', 자신의 공격력을 8초 동안 14% 증가시키고 스킬의 추가 효과가 발동되는 페시브 스킬 '유레카!'를 지녔다. 특이한 점은 패시브 스킬 '유레카!' 발동 중 30% 확률로 특수 버프 '유레카!!!'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자료=카카오게임즈]

나인아크는 에리카 출시를 기념해 에버스톤 1250개와 픽업 소환권 15장을 제공하는 '에리카 출시 기념 패키지1'과 에버스톤 3250개와 픽업 소관권 20장, 오정형 정령소환권(레어) 15장으로 구성된 '에리카 출시 기념 패키지2', 그리고 에버스톤 5950개와 픽업 소환권 30장, 오정형 정령소환권(레어 20장), '정령의 기억: 에리카'를 포함한 '에리카 출시 기념 패키지3'을 한정 판매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