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 신앙촌상회·신앙촌공식쇼핑몰 동시 정기세일 ‘봄빛할인’ 진행

김병욱 기자 승인 2023.02.03 13:36 의견 0

신앙촌상회 정기세일 ‘봄빛할인’ 포스터 [자료=신앙촌상회]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신앙촌이 오는 22일까지 전국 신앙촌상회 및 신앙촌공식쇼핑몰에서 침구류 및 언더웨어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봄빛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침구는 폴란드 구스다운 ‘페이즐리’, 인기 모달 침구(‘로렌’, ‘메이’, ‘릴리안’), 광석 기능성 침구, 2023년 신상 침구 등 신앙촌기업의 우수성이 돋보이는 제품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페이즐리’는 폴란드 구스 솜털이 90% 이상 채워져 있으며, 유럽섬유제품 품질인증기관의 유해물질 테스트를 거친 안전한 소재의 원단을 사용한 프리미엄 차렵이불로, 행사 기간 내 구매 시 ‘고급 누빔패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부드럽고 튼튼한 내구성을 지닌 모달 침구류 30% 할인, 신제품 광석 기능성 침구 ‘피오니’의 경우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앙촌이 다양한 침구류 제품의 충전재로 사용하고 있는 ‘친환경 웰빙 히팅 솜’은 인체에 무해하며 피부가 예민한 고객도 무리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친환경 웰빙 히팅 솜은 보온력이 우수한 에어롤솜과 L.M 화이바를 혼합해 특수 열처리 공정을 거쳐 생산하고 있다. 이중 L.M은 인장강도가 뛰어나 오랜 시간이 지나도 원래 상태의 보온력과 통풍성, 탄력을 처음 그대로 유지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언더웨어는 일반 면 제품뿐만 아니라 신앙촌만의 특허 소재인 천연 광석을 가공한 ‘광석 기능성’ 브레이지어(후크형, 런닝형, 스포츠형), 팬티(삼각팬티, 지퍼형 올인원 팬티, 위생팬티, 남성 드로즈), 런닝 등이 있다. 광석 기능성 제품의 경우 한국원적외선협회 테스트를 거친 원단에 면은 광석도트 처리로 기능성을 더해 건강하고 편리하다. 특히 소취기능 및 항균작용이 뛰어난 소재로 청결에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정기세일은 전국 신앙촌상회와 신앙촌공식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해당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앙촌공식쇼핑몰 및 신앙촌 공식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