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레쏘 '반값' 커피 맛 보세요"..이마트24, 다회용기 권장·제로웨이스트 동참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2.02 15:09 의견 0
이마트24는 개인 텀블러 또는 다회용컵으로 ‘이프레쏘 핫아메리카노·핫에스프레소’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료=이마트24]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이마트24가 가치소비를 권장하는 반값 행사에 나선다.

이마트24는 이달 한 달 동안 매장에서 개인 텀블러 또는 다회용컵으로 ‘이프레쏘 핫아메리카노·핫에스프레소’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앞서 이마트24는 2021년 말부터 텀블러를 이용해 이프레쏘 커피 구매 시 100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여기에 5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달 안에 개인 컴블러를 이용해 이프레쓰 커피를 주문하면 핫아메리카노(1100원)은 550원, 핫에스프에소(900원)는 450원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이프레쏘 매출이 매년 평균 40%씩 증가하는 등 이마트24의 원두커피를 즐기는 고객층이 두터워지고 있는 가운데 고물가 부담 완화는 물론 다회용컵(텀블러 등) 사용을 활성화하려는 취지로 준비했다. 더불어 제로웨이스트(쓰레기 줄이기) 문화 정착에도 동참하는 셈이다.

이마트24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로웨이스트는 물론 고성능 커피머신과 고급원두의 이프레쏘 즉석커피의 품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박상현 이마트24 즉석커피 MD는 “최근 편의점 즉석커피의 인기와 더불어 친환경 가치소비에 대한 트렌드로 텀블러 사용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지구 환경을 보호하면서 고물가로 얇아진 지갑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구와 지갑을 모두 지키고, 이프레쏘 원두커피의 우수성 또한 다시 한번 입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