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 버거 라인업 강화..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1.26 19:18 의견 0
맥도날드가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를 출시한다. [자료=맥도날드]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맥도날드가 비프 버거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맥도날드는 스테디셀러 ‘쿼터파운더 치즈’에 특제 BBQ 소스와 베이컨을 더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은 맥도날드의 대표 비프 버거 중 하나인 ‘쿼터파운더 치즈’에 특제 BBQ 소스와 베이컨으로 스모키한 풍미를 더한 메뉴다. 100% 순쇠고기 패티와 치즈 조합을 자랑하는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에 맥도날드 특제 BBQ 소스와 베이컨을 더했다.

‘쿼터파운더 치즈’는 고기와 치즈의 클래식한 조화에 ‘기본에 충실한 완벽한 맛의 조합’이라는 평을 받으며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메뉴다.

맥도날드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하며 쿼터파운더 치즈 시식권 및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쿼터파운더 치즈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쿼터파운더 치즈’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비프 버거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자 이번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