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학기 등원룩, 센스 있게"..이랜드글로벌, 밀리밤 '신학기 등원룩 페스티벌'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1.26 15:25 의견 0
이랜드글로벌은 키즈 트렌디 편집숍 밀리밤이 봄을 맞아 ‘2023 신학기 등원룩 페스티벌’을 진행한. [자료=이랜드]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이랜드글로벌이 다가오는 봄 신학기를 앞두고 센스 있는 등원룩을 제안한다.

이랜드글로벌은 키즈 트렌디 편집숍 밀리밤이 봄을 맞아 ‘2023 신학기 등원룩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023 신학기 등원룩 페스티벌은 등원룩으로 알맞은 데일리 상품부터 트렌디한 상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밀리밤의 핵심 상품으로 꼽히는 상하세트와 맨투맨을 비롯해 최근 트렌드를 담은 바시티 자켓까지 선보인다.

그 중 대표상품인 ‘셋업룩’은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외출복으로도 동시 활용이 가능해 작년 FW시즌에 큰 인기몰이를 한 상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 상품에 봄 분위기에 맞는 밀리밤만의 유니크한 그래픽과 컬러감을 더해 새롭게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밀리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아이들을 위한 봄 신상품을 밀리밤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라고 말하며 “다가오는 봄에 설레는 신학기를 맞는 아이들을 위해 센스 있는 등원룩을 제안하는 밀리밤의 행복한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