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도넛 맛보세요"..크리스피크림도넛, ‘옐로우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2.11.24 15:57 의견 0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은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글로벌 쇼핑 축제(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시즌 콜라보 제품 ‘미니언즈’ 도넛을 활용한 ‘옐로우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롯데GRS]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세계적인 쇼핑 축제를 맞아 고객 감사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은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글로벌 쇼핑 축제(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시즌 콜라보 제품 ‘미니언즈’ 도넛을 활용한 ‘옐로우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미니언즈 도넛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캐릭터 ‘미니언즈’를 도넛으로 형상화한 제품으로 귀여운 비쥬얼과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출시일인 지난 1일부터 20일간 ‘1초에 3개씩’ 약 6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매장 방문 고객 대상 미니언즈 더즌 구매 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그니처 제품인 오리지널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을 추가 증정한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가장 인기있는 제품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세계적인 쇼핑 축제를 맞이해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12월에는 또 다른 콘셉트의 시즌 도넛을 선보여 시각적·미각적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