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던진’이 칭따오 속으로..칭따오, ‘칭따오 던파 에디션’ 출시

김준혁 기자 승인 2022.11.24 08:08 의견 0
칭따오 던파 에디션 [자료=비어케이]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칭따오가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와 손잡았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칭따오는 ‘칭따오 던파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칭따오의 소비층을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게임 이용자까지 접점을 넓히고자 기획됐다. 또한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자발적으로 즐기고 공유하는 MZ(밀레니얼+Z)세대의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를 반영한 협업 일환이기도 하다. ‘던전앤파이터’는 PC는 물론 모바일 버전까지 출시하며 게임플랫폼의 영역을 확장 중이며, 2005년 정식 출시 후 지금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칭따오 던파 에디션’은 칭따오 라거 330mL 캔 6개입으로 구성된 번들 박스로 출시됐다. 던전앤파이터의 캐릭터 ‘단진’이 그려진 귀여운 디자인으로 시선을 끈다. 게임을 하면서 가볍게 한 캔 즐기기 좋은 용량이라 마시다 남기지 않고 청량한 라거의 맛을 한 번에 즐기기에 좋다. ‘칭따오 던파 에디션’ 번들 박스에는 던전앤파이터 이용자라면 놓칠 수 없는 아이템 쿠폰도 동봉돼 있다. 쿠폰번호를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SD 양 세리아 크리쳐 상자, 바인드 큐브 3개 상자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