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레몬 리큐르 맛봐요"..롯데칠성음료, ‘팔리니 리몬첼로 크림’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2.09.29 11:21 의견 0
롯데칠성음료는 상큼한 레몬맛을 담은 ‘팔리니 리몬첼로’의 크림버전인 ‘팔리니 리몬첼로 크림’을 출시한다. [자료=롯데칠성음료]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프리미엄 리큐르 라인업을 확대하고 홍보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상큼한 레몬맛을 담은 ‘팔리니 리몬첼로’의 크림버전인 ‘팔리니 리몬첼로 크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프리미엄 리몬첼로의 대표 브랜드 ‘팔리니 리몬첼로’는 140년 전통의 이탈리아 주조 명가인 팔리니 가문의 정통 레시피로 제조되는 프리미엄 레몬 리큐르다.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이탈리아에서는 주로 식사 후 디저트로 마시지만 한국에서는 토닉워터, 탄산수, 탄산음료, 얼음 등 섞어 하이볼이나 칵테일로 마신다.

‘팔리니 리몬첼로 크림’은 기존 ‘팔리니 리몬첼로’에 코코넛 밀크가 더해져 더욱 부드럽다. 동물성 유크림을 사용하지 않은 유럽에서 공식 비건 인증(V-Label)을 받은 제품이다. 용량은 350 ml, 알코올 도수 15도로부담스럽지 않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이탈리(EATALY) 더현대서울에서 ‘팔리니 리몬첼로 크림’ 출시 시음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행사를 통해 ‘팔리니 리몬첼로 크림’에 대한 소비자 음용 경험을 확대하고 비건 아이스크림과 리몬첼로 크림을 이용한 시음 방식 시도를 통해 ‘팔리니 리몬첼로 크림’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