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마케팅' 기세 이어간다..이마트24, ‘김광현 KK도시락’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2.09.29 07:59 의견 0
이마트24가 야구맥주를 잇는 야구도시락으로 야구마케팅을 이어간다. [자료=이마트24]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이마트24가 야구맥주를 잇는 야구도시락으로 야구마케팅을 이어간다.

이마트24는 SSG랜더스의 에이스 김광현 선수의 이름을 내세운 ‘김광현 KK도시락’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김광현 KK도시락은 김광현 선수 이니셜 ‘KK’와 김광현 선수의 사진·사인으로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김광현 선수가 실제로 좋아하는 반찬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도시락은 소불고기, 밑반찬 3종(호박볶음, 어묵야채볶음, 미역줄기볶음), 튀김류(치킨가라아게, 치킨너겟, 해물완자, 웨지감자, 꼬마돈까스) 등 10가지 반찬이다.

프로야구 정규시즌 마지막 홈경기 SSG랜더스필드에서도 이벤트를 펼친다.

SSG랜더스필드 1루 광장에서 경기장 입장을 시작하는 오후 3시부터 야구 관람 고객들에게 김광현 KK도시락 500개와 이마트24 할인쿠폰 5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프로야구 시즌 종류 이후에 김광현 KK도시락 2000개를 기부할 예정이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정현우 파트너는 “김광현 선수가 좋아하는 반찬으로 구성된 특별한 도시락 상품이 야구팬은 물론 편도족(편의점 도시락으로 식사를 해결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SSG랜더스 야구단과 함께 관련된 차별화된 이벤트와 기부 활동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