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고 유쾌한 추석에 안성맞춤"..비어케이, '칭따오 추석 선물 세트'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2.08.19 08:20 의견 0
칭따오(TSINGTAO)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2022 칭따오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자료=비어케이]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후 첫 대면 명절이 예상되는 추석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추석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고물가의 여파로 합리적이고 가성비 높은 선물이 주목받는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풍부하고 가성비를 겸비한 ‘2022 칭따오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2022 칭따오 추석 선물 세트’는 칭따오의 청량감을 전달하는 직관적 배경에 ‘절대깔끔’ 칭따오 맥주를 마신 후 짜릿함을 보여주는 신동엽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칭따오의 2022 ‘오 마이 펀’ 캠페인 키 메시지인 “맥주는 원래 노는 맛이야”가 큼직하게 써 있다.

‘절대깔끔’ 칭따오 라거와 생맥주의깨끗한 매력을 지닌 퓨어드래프트(생)의 구성은 느끼한 명절 음식과 함께 즐기기 제격이다. 직선 라인으로 심플하게 리뉴얼한 칭따오 미니잔도 함께 제공된다.

또 신동엽의 실제 목소리가 녹음된 ‘칭따오 목소리 병따개’는 명절 모임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 수 있다. 오프너로 칭따오 병맥주를 딸 때마다 “우리 재미 좀 볼까?” 등 신동엽 특유의 익살스러운 목소리가 흘러나와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칭따오를 수입 유통하는 비어케이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의 영향으로 가성비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소비자의 부담은 줄여주고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구성을 선보이기 위해 고심했다”며 “칭따오의 ‘펀(FUN)’한 매력으로 꽉 채운 추석 선물 세트를 통해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하는 추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