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특집 라이브방송 진행...기능성 소재 '썬화이버' 제품 총 출동

송민찬 인턴기자 승인 2022.08.12 11:54 | 최종 수정 2022.08.13 09:08 의견 0
매일유업은 16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썬화이버를 담은 제품을 모두 모은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자료=매일유업]

[한국정경신문=송민찬 인턴기자] 매일유업이 합동 라이브방송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노린다.

매일유업은 오는 16일(화) 오전 10시부터 9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하는 썬화이버 특집 라이브방송에서는 건강한 장을 위한 기능성 소재 썬화이버를 담은 제품을 모두 모아 한 자리에서 소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썬화이버는 구아검가수분해물 100%로 이뤄진 기능성 소재다. 식약처에서 구아검가수분해물을 하루 4.6g만 먹어도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이 되고 9.9g 이상 섭취한 경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하기에 100%는 고무적인 수치다라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국내에서 유통되는 프리바이오틱스 중 가장 높은 수치인 4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소재로 유익균의 먹이로 작용하는 프리바이오틱스 기능은 물론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기능,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 기능까지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대상을 수상하며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