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가성비·친환경·프리미엄 모두 잡는다..추석 선물세트 100여종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2.08.11 08:04 의견 0
프리미엄 참치 ‘통살참치’와 ‘생생참치’를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자료=사조대림]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사조대림이 마음이 풍성한 추석을 위해 가성비·친환경·프리미엄을 모두 아우르는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임인년 추석을 맞아 ‘2022 사조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조 추석 선물세트는 환경보호를 위한 사조의 ESG경영 실천 의지와 함께 높아진 물가와 코로나로 어려워진 여건·선물의 가치 등 고려해 친환경, 실용과 실속 그리고 프리미엄의 키워드를 담아 기획됐다.

먼저 친환경 선물세트를 대폭 강화했다. 사조대림은 지난해 추석부터 캔햄 안심팜의 플라스틱 뚜껑을 제거한 ‘뚜껑 없는 안심팜’이 적용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일부만 적용하던 것을 이번에는 캔햄이 포함된 선물세트 전체에 확대 적용한다.

이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친환경 경영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사조의 대표 제품들과 함께 복합구성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유용하고 실용적인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 명절마다 높은 판매고를 올리는 ‘안심특선 선물세트’ 라인은 이번 추석에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9000원대 가성비 높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참치, 사조 안심따개 참치, 고급유, 안심팜, 참기름 등 푸짐한 구성의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프리미엄 선물세트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사조의 프리미엄 참치 ‘통살참치’와 ‘생생참치’를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5종을 준비했다. 특별한 참치가 담긴 고급스러운 선물세트를 통해 특별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사조대림은 높아진 물가와 어려워진 경제 상황 등을 고려해 대형마트 등에서 카드할인 및 증정행사를 확대해 소비자 부담 줄이기를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