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복의 마지막 날 말복도 치킨과 함께"..bhc치킨, '888 출석체크'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2.08.10 08:13 의견 0
bhc치킨은 3주동안 총 888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888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bhc]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bhc치킨이 막바지 몸보신을 위한 복날을 대비해 그동안의 고객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시간을 가진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3주동안 총 888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888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막바지 여름휴가와 복날을 맞아 고객 감사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1주·2주·3주로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 아이콘을 클릭 후 오늘의 퀴즈 풀기와 가장 먹고 싶은 치킨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매주 추첨을 통해 296명에게 출석체크 횟수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증정한다. 또 3주간 10번 이상 출석 체크를 한 참여자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올해 삼복의 마지막인 말복이 있는 8월에 복이 깃든 선물로 행복을 드리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와 함께 무더위를 잊는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을 사랑하고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더 좋은 제품,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