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 욕구를 부르는 아이템”..여기어때, 아티스트 ‘선호탄’과 블랙 기프트 이벤트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8.05 08:36 의견 0
여기어때가 아티스트 선호탄과 컬래버레이션으로 블랙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여기어때]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여기어때가 소장 욕구를 부르는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기어때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기어때X선호탄 블랙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기어때가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작품을 프리미엄 숙소 카테고리 ‘여기어때 블랙’ 이용 고객에게 선물하는 내용이다.

여기어때는 지난달 한국 1세대 그라피티스트 제바(XEVA)와 협업한 바 있다.

5 STAR 캐리어 [자료=여기어때]

이달의 아티스트는 ‘선호탄’이다. 선호탄은 일상에서 쉽게 접하는 재료와 소재에서 영감을 얻는다. 이번 프로젝트는 블랙의 다섯 가지 엄격한 숙소 선정 기준과 5성급 호텔에 등장하는 숫자 ‘5’를 캐리어 ‘5 STAR’로 재해석 했다. 5 STAR 캐리어와 함께하는 여행은 어디서든 5성급 숙소의 안락함을 선사한다는 의미도 담았다.

5 STAR의 추첨 이벤트는 여기어때 앱에서 진행한다. 블랙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은 오는 14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에겐 캐리어와 함께 국내 가장 프리미엄한 블랙 숙소 이용권 행운이 돌아간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