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0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자료=교촌]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교촌치킨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고객에게 할인 등 혜택을 선사한다.
교촌치킨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0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교촌은 지난 14일 동양의 맛과 향을 교촌만의 방식으로 만든 이국적인 치킨인 ‘교촌블랙시크릿’을 출시했다. 비법 간장 소스에 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 등 대표적인 동양의 5가지 향신료를 더해 맛과 향을 구현했다.
교촌은 신메뉴 할인 혜택과 재미를 전하기 위해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EAT쇼’에서 신메뉴 세트 메뉴 2종을 4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한다.
세트 메뉴 2종은 ‘교촌블랙시크릿 오리지날 웨지감자세트’와 ‘교촌블랙시크릿 순살 웨지감자세트’다. 쇼호스트들의 재치 있는 입담과 진행 아래 보는 재미까지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블랙시크릿’ 출시를 기념해 많은 고객들이 신메뉴를 맛보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준비했다”며 “교촌 신메뉴에 관심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방송 전 후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