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한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 시리즈의 ‘식탁 고르기’ 편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자료=한샘]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한샘이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가구와 인테리어 정보의 벽을 낮춘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한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 시리즈의 ‘식탁 고르기’ 편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인테리어 대한 MZ세대의 관심이 증가하자 한샘은 지난 4월부터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 시리즈를 통해 가구에 대한 정보를 전하고 있다.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가구에 대한 정보를 예능 형식으로 안내하는 콘텐츠다.
공개된 콘텐츠는 현재까지 총 5편이다. 지난달 30일 ‘식탁 고르기 A to Z – 공간’ 편이 공개됐다. 살고 있는 집의 공간 크기뿐 아니라 가족 구성원 및 생활 양식을 고려해 알맞은 식탁의 크기·모양에 대한 정보를 전했다.
한샘은 이달 12일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 후속편 ‘식탁 고르기 A to Z – 소재’ 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원목·라미네이트·대리석 등 식탁을 이루는 소재를 소개한다. 제품을 선택할 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샘은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를 가구·인테리어 분야의 전문적인 정보들을 고객 관점에서 쉽고 재밌게 풀어가는 콘텐츠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가구에 대한 심리적 장벽을 허물고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게 유도하겠다는 구상이다.
유투브 영상 제작을 담당하는 한샘 홍보팀 이일규 사원은 “랜선 집들이 등 집 꾸미기에 관심이 높은 MZ세대가 많아짐에 따라 인테리어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